바로가기 메뉴
전체메뉴

보도자료 디초콜릿커피의 새로운 소식을 가장 빠르게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테이블
[기호일보 2014.03.12] 이천 미란다호텔, 객실과 스파 즐길 수 있는 커플 패키지 선봬
DE CHOCOLATE COFFEE 2014.03.12






[기호일보] 신용백 기자 = 이천 미란다호텔, 객실과 스파 즐길 수 있는 커플 패키지 선봬

다양한 레저시설 운영으로 가족여행의 중심지로 자리잡은 이천 최고의 특급호텔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www.mirandahotel.com)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러블리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창 밖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안흥지를 감상할 수 있는 슈페리어 객실에 스파플러스 2인, 와인, 디초콜릿커피를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수제초콜릿 전문 커피브랜드 디초콜릿커피의 진하고 부드러운 정통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달콤한 와인을 통해 즐거운 화이트데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은주 홍보실장은 “이번 패키지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거운 화이트데이가 되도록 준비했다”며 “온천욕으로 피로도 풀고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천 미란다호텔&스파플러스는 숙박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워터파크&온천&스파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에서 불과 45분 거리, 이천터미널과 5분 거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600여 년 전부터 온천배미라 불리며 100% 천연온천수를 자랑하는 곳이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