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전체메뉴

보도자료 디초콜릿커피의 새로운 소식을 가장 빠르게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테이블
[아크로팬 2014.04.01] 디초콜릿커피, 'De Well' 주스 메뉴 판매 확대
DE CHOCOLATE COFFEE 2014.04.01




[아크로팬] 편집국 = 디초콜릿커피, 'De Well' 주스 메뉴 판매 확대

인터파크가 운영하는 수제초콜릿 전문 커피브랜드 ‘디초콜릿커피’(인터파크 HM 대표 한정훈)에서는 바쁜 일상에 지쳐 영양을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커피전문점 최초로 웰빙 음료라인인 ‘DE WELL’ 주스 판매를 80여개 전체 가맹점으로 판매를 확대 한다.

지난 해 11월 일부 직영점을 중심으로 먼저 선보인 디웰은 친환경 채소와 과일, 상하 유기농우유로 만든 주스로 비타민C,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면역력 증진과 스트레소 해소에 도움을 주는 웰빙음료다.

디웰(DE WELL)은 전치사 DE[~부터]와 명사 WELL [좋은 것]의 합성어로 좋은 것으로부터 라는 뜻으로 유기농 핸드메이드 티와 레귤러주스, 디톡스주스까지 총 9종으로 구성되어있다.

아울러 디웰은 최근에 커피 외에 건강주스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토마토, 블루베리 등의 과일 종류 외에도 바질, 브로콜리, 파프리카 등을 이용하여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경쟁사의 경우 단기간 테스트 후, 가맹점 확대를 하는 것과 달리 디초콜릿커피는 경쟁사보다 배 이상의 많은 직영점 판매 테스트를 후 가맹점 전체에 적용한다. 이러한 기본 원칙을 통해, 앞으로도 검증과 보완 후 전체 매장으로 적용하여 성공적인 가맹점 정착과 고객반응을 이끌어낼 방침이다.

2014년 디초콜릿커피는 브랜드 차별화 전략으로 유기농 건강 주스 라인인 DE WELL 메뉴를 전 매장으로 확대하여 웰빙 커피전문점으로 우뚝 서기 위해 노력하고 이와 함께 디초콜릿커피만의 장점인 초콜릿을 더욱 강화시켜 디초콜릿커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를 다양하게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수제초콜릿을 전국으로 일일 배송하는 커피프랜차이즈로서 수제초콜릿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디초콜릿커피는 고객, 점주, 직원들이 사랑하는 ‘The Real Coffee Shop’ 이라는 프랜차이즈 철학으로 국내외 매장을 오픈,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 150여개 매장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